Adobe Target

Adobe Target은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적합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디지털 경험 테스트 및 최적화

더 이상 추측에 의존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적합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개인화, 강력한 인공 지능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혁신하십시오.

Adobe Target Visual content

특징

모든 고객에게 맞는 옴니채널 개인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인화 진행 점진적인 통합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모든 채널에서 최적의 경험을 제공

추측이 필요없는 A/B 테스트 및 다변량 테스트

단편적인 테스트에서 벗어나 모든 채널에서 다양한 요소를 간편하게 테스트

AI 기반의 자동화 및 확장을 통해 모든 경험 향상

AI는 최신 최적화를 위해 필수적 한 번의 클릭으로 인공 지능을 적용하여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테스트하고 개인화 가능

주요 기능

A/B 테스트 및 다변량 테스트

고객이 브랜드와 교류하는 모든 접점에서 테스트 설정
테스트를 간편하게 생성하고 결과를 확인

항상 모든 경험 향상

모든 플랫폼에서 실시간 최적화를 통해 즉시 인사이트 활용
실행하기 전에 이해 관계자와 다양한 버전을 간편하게 공유

개인화된 경험 제공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개인화된 경험을 언제든지 제공
인공 지능 기반의 개인화 엔진을 통해 가능

엔터프라이즈 거버넌스

개인화된 경험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권한을 각 직원과 부서에 제공하면서도,
개별 액세스 권한을 완벽하게 통제

문의

영업문의

E. sales@northstar.co.kr

기술문의

E. marketingcloud@northstar.co.kr